지금 만나러 갑니다 # 명대사 모음

안녕하세요! 오늘도 어김없이 등장한 영화엔 맥주는 늘 옳다! 봉팔씨입니다.

 

오늘은 13년전 관객들의 눈물을 쏙 뺐던 영화 '지금 만나러 갑니다' 명대사 모음집을 가져와봤습니다.

 

오랜만에 과거 영화를 보며 받았던 여운과 감동을 다시 한 번 느끼시길 바라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.

 


지금 만나러 갑니다 명대사 #1


 

미안해

 

행복하게 해주고 싶었는데

 

단 한 번도 당신을 행복하게 해주지 못했어

 

정말 미안해..

 

-지금 만나러 갑니다 명대사-

 


지금 만나러 갑니다 명대사 #2


 

잊는다는 건 슬픈 일이야.

 

나도 정말 많은 것을 잊어버렸어.

 

기억이란 다시 한 번 그 순간을 살아보는거야

 

머릿 속에서 말이지

 

기억을 잃는다는 건,

 

그 옛 나날들을 두 번 다시 살아 볼 수 없다는 거야.

 

인생 그 자체가 손가락 사이로 줄줄 흘러버리는 것처럼 말이야.

 

-지금 만나러 갑니다 명대사-

 


지금 만나러 갑니다 명대사 #3


 

 

행복했어요. 나는 정말 행복했어요.

 

당신을 좋아하게 된 순간부터 평생동안

 

나의 행복은 당신이에요.

 

당신 곁에 있었던 것이 나에게는 행복이었어요.

 

삶이 허락한다면 영원히

 

당신 곁에 있고 싶었어요

 

고마워요 당신 곁에 있어서 늘 마음이 따뜻했어요.

 

-지금 만나러 갑니다 명대사- 

 


지금 만나러 갑니다 명대사 #4


 

 

"병에 대해 왜 말 안했어요?"

 

"말할 수가 없었어. 일반적인 병이 아니었으니까

 

보통 사람들이 하는 일들을 나는 반도 해낼 수 없었어.

 

어둡기만 한 내 미래를 당신에게 함께하자고 말할 수 없었어.

 

그래서 당신 앞에서 조용히 사라지기로 마음 먹었지."

 

-지금 만나러 갑니다 명대사-

 


지금 만나러 갑니다 명대사 #5


 

 

"처음부터 다시 사랑하기 위해,

 

지금 만나러 갑니다."

 

-지금 만나러 갑니다-

 

 

여러분들의 하트 클릭 하나 하나가

 

저의 자신감을 뿜뿜 해주는 응원이 됩니다

 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